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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인인증서 로그인시 유효기간이 만료되었다고 나옵니다.
공인인증서 발급 후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는 인증서 폐기 후 재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공인인증서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경우 서버인증의 유효기간과 고객PC의 시간대가 맞지 않아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고객PC시간(우측하단의 시계를 두번클릭해서)을 오늘 날짜와 시간으로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공인인증서 복사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1. 복사할 인증서를 선택하여 '인증서관리'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2. ‘인증서 복사’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저장매체를 선택하여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하드디스크에서 USB로 복사시에는 이동식디스크를 선택)
(하드디스크에서 USB로 복사시에는 이동식디스크를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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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확인버튼을 클릭해주세요.
5. 하단에 '인증서 복사를 완료했습니다' 라는 문구가 보이면 인증서 복사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